• 공지사항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통합(학생식당,편의점)임대 입찰 공고(긴급)
    글쓴이  관리자 날짜  2021-05-27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hwp
    2. 입찰참가 신청서.hwp
    3. 입찰서(양식).hwp
    4. 입찰유의서(학생식당,마트 통합입찰 ).hwp
    공고문-학생식당및 마트 통합임대 입찰공고.hwp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통합(학생식당,편의점)임대 입찰 공고(긴급)

     

    공고번호 제 2021-02호

    1. 입찰 건명: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제2생활관 학생식당 / 마트 통합 임대

     

    2. 임대차 방법: 제한 경쟁 입찰

     

    3. 임대차 대상 매장

    가. 소재지: 충주시 단월동 322 건국대 글로컬캠퍼스내 제2생활관(해오름학사)

    나. 물건 업종 / 연간 사용료 예정가격

    물건번호

       업 종

    면 적

    연간사용료

    최저 가격(원)

        비 고

        1

    학생 식당/

    마트(편의점)

    657㎡

    45,000,000원

    •학생식당(554㎡)

    •마트(103㎡)

    ※월임대료 50% 할인 부과 기간:‘21.9.1-‘22.2.28

    다. 통합 임대보증금: 50,000,000원

     

    4. 현설/입찰/등록 장소: 건국대 글로컬캠퍼스내 제2생활관(해오름학사) 다목적실

     

    5. 현설/입찰 등록/입찰 일시

    가. 입찰 등록 서류 제출 :‘21.6.7-6.10 16:00

    나. 현장설명 :‘21. 6. 10 14:00~

    다. 등 록 :‘21. 6. 11 13:00 ~ 14:00~

    라. 입찰/낙찰 회사 선정 :‘21. 6. 11 14:30~

     

    6. 입찰 등록 구비서류

    가. 법인 인감 증명서 1부

    나. 법인 등기부 등본 1부

    다. 통장 입금증(입찰보증금 납부 증명)

    라. 보증금 반환용 통장사본 1부

    마. 시·국세 완납증명서1부

    바. 최근 납세사실증명 1부

    사. 최근 지방세 세목별 과세(납부) 증명서

    아. 법인 인감 도장

    자. 입찰 참가 신청서(회사 소정양식, 실적증명서 등 첨부)

    차. 해당 업종 사업자등록증,위탁급식영업 등록 및 신고증 사본 1부

     

    7. 낙찰자 결정

    가. 1개 회사 이상의 예정가격 이상 입찰자 중 최고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동액 최고가 입찰자가 2개 회사 이상일 때는 추첨으로 낙찰자 결정

    다. 기존 마트(C&U) 본사와 잔여 계약기간 승계 조건

     

    8. 입찰 참가자격

    가. 년간 단체급식매출 5억원 이상이며, 최근 3년 이내 500(1) 이상 대학교

    단체급식 경험이 있는 법인(확인서류: 사업자등록증, 실적 증명서 등)

    나. 공고일 현재 식품위생법 37조(영업의 허가등)의 규정에 의한 위탁급식영업

    신고를 한 자(업체)

    다. 입찰 등록 시간까지 입찰보증금을 납입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법인

    라. 업체대표자 직접 입찰참여 가능하며, 대리인(위임인)은 위임장 제출시 입찰 가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법률 시행령 76조에 위배되지 않는 자

    바. 법인만 입찰 참가 가능하며, 개인사업자는 입찰 참여 불가

     

    9. 입찰 보증금

    입찰금액의 5% 이상 금액(입찰보증증권 가능)을 입찰등록 시간까지 아래 계좌에 예치후 입금 확인 서류를 입찰 등록시 제출

    가. 계좌번호 : 100-021-572917 (신한은행)

    나. 예금주 : 엠케이아이엠씨주식회사

     

    10. 입찰 보증금 환불

    입찰 등록시 제출한 보증금 반환용 통장 사본의 계좌로 입찰일로부터 3근무일이후에 이자 가산 없이 반환

     

    11. 입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규칙 제44조를 위반한 경우

    나. 입찰서에 물건번호, 입찰금액, 입찰보증금, 주소, 성명 등 필수기재 사항의 중대한 누락이나 오기로 식별이 곤란한 경우

    다. 입찰 보증금이 낙찰금액의 5% 미만이거나 예정가격 미만으로 응찰한 경우

     

    12. 임대차 계약

    가.낙찰자는 낙찰일 익일까지 임대차 계약 체결을 하여야 하며, 낙찰자의 입찰 보증금은 임대료로 대체하고, 임대차계약 미체결시 낙찰은 무효로하여 입찰 보증금은 귀속조치.

    나.학생식당과 마트는 기숙사 운영기간중 반드시 영업을 하여야 하며, 1개 매장만 영업해서는 계약 해지 요건에 해당한다.

     

    13. 임대료 납부 : 연간 임대료는 매월 분납(상호협의 후 계약체결)

     

    14. 임대차 기간

    ‘21.9.1.일부터 3년으로 하고 기간연장은 협의하여 시행한다.

     

    15. 입찰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희망자는 사전 해당물건에 대한 현장답사 및 현 운영인과 개인사유

    재산(집기/비품 등)처리에 대한 사전협의 후 입찰등록을 하여야 하며, 차후 현장

    미확인 등으로 발생되는 문제 및 불이익(계약지연, 포기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나. 영업시설 운영과 관련된 허가, 신고, 사업자 등록증 교부 등에 관해서는 임차인이 조치할 사항이므로 필히 사전 확인 후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우리 학사의 임대차 조건 및 입찰유의서에 관한 사항은 입찰등록 이전 관리 사무실로 문의하거나 입찰 등록시 열람할 수 있으며, 본 입찰 공고문외 현장 설명시 자세한 사항을 확인바랍니다.

     

    다. 문의전화 : (043) 840-5560

     

                         2021. 5. 28

     

    엠케이아이엠씨주식회사